-
안녕하세요
직장을 옮기는 문제에 대해 고려중입니다.제 상황는
1.EB-2 로 140 485 신청_ 4월/2008
2.EAD 카드배달_7월/2008
3.140 승인_8월/2008
4.485 기다리고 있음질문
1)현재 EAD카드를 (2년유효)가지고있고, 140승인후 180일이 되지않은
상태에서 직장을 (동일직종 동일임금) 옮기는것이 가능합니까?
물론 현재의 영주권 프로세스에 지장을 주지 않는선에서2)제가 전직시 만약 현 스폰서가 이민국에 고용종료를 알림으로써
485를 취소할수있나요? 그럼 485가 취소되는순간 EAD도 무효가 되는건지
아니면 2년동안 유효한겁니까?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