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빠른 PD/늦은 RD(EB3)

  • #473950
    원글 66.***.245.2 2185

    I 140 승인이 2007.1월입니다.

    >영주권 관련 문의드립니다.
    >
    >1. EB3 case
    >2. PD: 2004.2월
    >3. I 140: 2007.1월
    >4. Name Check: 통과
    >5. I 485: 2008.8월초
    >6. RD: 2008.9월
    >
    >이런 경우, 한국에 2개월 방문한 사이에 485 접수대란이 발생하여,
    >ND에서 상당히 밀려 있는 상태입니다.
    >
    >어떻게 PD순으로 빨리 나올수 있는 경우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