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 140 승인이 2007.1월입니다.
>영주권 관련 문의드립니다.
>
>1. EB3 case
>2. PD: 2004.2월
>3. I 140: 2007.1월
>4. Name Check: 통과
>5. I 485: 2008.8월초
>6. RD: 2008.9월
>
>이런 경우, 한국에 2개월 방문한 사이에 485 접수대란이 발생하여,
>ND에서 상당히 밀려 있는 상태입니다.
>
>어떻게 PD순으로 빨리 나올수 있는 경우도 있나요?
I 140 승인이 2007.1월입니다.
>영주권 관련 문의드립니다.
>
>1. EB3 case
>2. PD: 2004.2월
>3. I 140: 2007.1월
>4. Name Check: 통과
>5. I 485: 2008.8월초
>6. RD: 2008.9월
>
>이런 경우, 한국에 2개월 방문한 사이에 485 접수대란이 발생하여,
>ND에서 상당히 밀려 있는 상태입니다.
>
>어떻게 PD순으로 빨리 나올수 있는 경우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