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 옮겨도 나중에 문제 안될려나요..
연봉이 터무니 없이 작고 일은 힘들고 상사의 인격적인 모욕에 참기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당장에 옮기고 싶지만 영주권 때문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영주권 취득후 PW만큼 안주고 상사의 인격적인 모욕때문에 바로 옮긴다면 나중에 문제가 되지 않을련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회사 옮겨도 나중에 문제 안될려나요..
연봉이 터무니 없이 작고 일은 힘들고 상사의 인격적인 모욕에 참기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당장에 옮기고 싶지만 영주권 때문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영주권 취득후 PW만큼 안주고 상사의 인격적인 모욕때문에 바로 옮긴다면 나중에 문제가 되지 않을련지요.
답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