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전 지금 미국에서 F2로 체류 중이구요.
곧 있으면 제가 가지고 있는 관광 비자가 10년이 다 되서
곧 만료 예정입니다.
전 지금 미국에 있는데, 관광비자라는 것은 10년 만료가 되면
연장을 할수 있는 건가요? 아님 나중에 새로 다시 받아야 되는 건가요?
혹시 연장이 된다면 미국에서도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전 지금 미국에서 F2로 체류 중이구요.
곧 있으면 제가 가지고 있는 관광 비자가 10년이 다 되서
곧 만료 예정입니다.
전 지금 미국에 있는데, 관광비자라는 것은 10년 만료가 되면
연장을 할수 있는 건가요? 아님 나중에 새로 다시 받아야 되는 건가요?
혹시 연장이 된다면 미국에서도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