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485 가 디나이 된후 MOTION TO REOPEN이 접수된 상태에서
EAD카드를 갱신해야하는데 함께 보낼 서류중 I-485접수증이 있는데
저는 MOTION TO REOPEN 접수증을 보내면 될까요?
I-485 가 디나이 된후 MOTION TO REOPEN이 접수된 상태에서
EAD카드를 갱신해야하는데 함께 보낼 서류중 I-485접수증이 있는데
저는 MOTION TO REOPEN 접수증을 보내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