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민국 웹사이트에 들어가면, 프로세싱 타임이 나오잖아요..
그 기준이 무슨 날짜인가요?
접수 날짜 기준인지,, 아니면,, 피디 기준인지,,, 아니면,, 알디 기준인지…전 피디(갑자기,, 영문자판이 먹퉁이에요..) 가 2003년 6월이거든요..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지,,,
갑갑합니다…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프로세싱 날짜에 대해서,, 좀 알려주세요~~~미리 감사합니다~
이민국 웹사이트에 들어가면, 프로세싱 타임이 나오잖아요..
그 기준이 무슨 날짜인가요?
접수 날짜 기준인지,, 아니면,, 피디 기준인지,,, 아니면,, 알디 기준인지…
전 피디(갑자기,, 영문자판이 먹퉁이에요..) 가 2003년 6월이거든요..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지,,,
갑갑합니다…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프로세싱 날짜에 대해서,, 좀 알려주세요~~~
미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