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ead 리뉴해서 카드를 받았는데요
이름이 ‘HONG, GIL JA’ 인데 ‘HONG, GIL J’
로 끝에 글자가 빠져서 카드에 찍혀있네요replacement 하면 되는것 같은데
폼은 ead 리뉴때랑 같은 I-765를 쓰는건가요?
사진이랑 모든 준비서류를 다 다시해야하나요?
이민국 실수인데도 Filing Fee를 또 내야하나요?조언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ead 리뉴해서 카드를 받았는데요
이름이 ‘HONG, GIL JA’ 인데 ‘HONG, GIL J’
로 끝에 글자가 빠져서 카드에 찍혀있네요
replacement 하면 되는것 같은데
폼은 ead 리뉴때랑 같은 I-765를 쓰는건가요?
사진이랑 모든 준비서류를 다 다시해야하나요?
이민국 실수인데도 Filing Fee를 또 내야하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