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3번째 리뉴입니다. 어떤 오피서한테 걸렸길래 신청 120일거의 다 되 가는데 아직도 꿈쩍 안 하네요. 매일 같이 전화하고 인포패스 가도 그냥 기다리라는 말 밖에..expedite도 한번 신청하면 4주~6주 기다리는 거라고..미치겠습니다. 서포팅 다큐먼트도 지난주 한번 또 보내봤습니다. 일단 10월말까지 휴가 신청해 놓은 상태인데..오래 걸리신분 얼마나 오래 걸리셨는지? 답답하네요.
이번에 3번째 리뉴입니다. 어떤 오피서한테 걸렸길래 신청 120일거의 다 되 가는데 아직도 꿈쩍 안 하네요. 매일 같이 전화하고 인포패스 가도 그냥 기다리라는 말 밖에..expedite도 한번 신청하면 4주~6주 기다리는 거라고..미치겠습니다. 서포팅 다큐먼트도 지난주 한번 또 보내봤습니다. 일단 10월말까지 휴가 신청해 놓은 상태인데..오래 걸리신분 얼마나 오래 걸리셨는지?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