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훨 지났는데 소식이 없습니다. 인포패스도 다녀오고 옴부즈맨에 메일도 써봤는데 Application에 문제 없다고 곧 받기를 바란다고 메일만 옵니다.
다시 인포패스에 다녀오는게 좋을까요?
뭣보다 젤 중요한건 일을 해도 되나요? 조만간 만룐데…
에효… 고수님들 조언부탁드릴께요
훨 지났는데 소식이 없습니다. 인포패스도 다녀오고 옴부즈맨에 메일도 써봤는데 Application에 문제 없다고 곧 받기를 바란다고 메일만 옵니다.
다시 인포패스에 다녀오는게 좋을까요?
뭣보다 젤 중요한건 일을 해도 되나요? 조만간 만룐데…
에효… 고수님들 조언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