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D Renewal 90 days

  • #474639
    아더새 64.***.130.100 2206

    훨 지났는데 소식이 없습니다. 인포패스도 다녀오고 옴부즈맨에 메일도 써봤는데 Application에 문제 없다고 곧 받기를 바란다고 메일만 옵니다.

    다시 인포패스에 다녀오는게 좋을까요?

    뭣보다 젤 중요한건 일을 해도 되나요? 조만간 만룐데…

    에효… 고수님들 조언부탁드릴께요

    • 듀3 207.***.190.17

      혹시 커스터머 케어에 전화 해 보셨는지요?
      저같은 경우는 91일째 되는날 전화해서 90일 지났다고 expedite 서비스 요청했거든요. 전화한 후 바로 다음날 Lud 바뀌고 3일있다가 승인되었습니다. 저도 인포패스 하려다가 그냥 전화하고 바로 해결되었습니다.
      참고로 네브라스카 였구요.
      무엇보다도.. ead expire되면 일하시면 안된다고 하네요.
      편법이지만 ead 없는 기간은 일하면서 cash 받거나..
      일 안하고 휴가 받아서 쉬어야 하는 줄로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