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129 유효기간이 스탬핑시 중요한가요??

  • #474652
    H4 71.***.66.203 2274

    안녕하세요.

    여기 통해서 도움을 많이 받았었습니다.. 그러나 제가 이번에 궁금한것은 아무리 찾아봐도 없어서요..

    제가 신랑보다 1년 먼저 스탬핑을 한국에 가서 했구요..(H4)
    한국에 갔다온후 신랑이 한번 직장을 바꿔 I-797의 유효기간이 길어진 상태에서 1년정도후에 한국서 스탬핑을했습니다..
    그러다 이번에 한국에 다시 나가게 되어 비자를 보니 신랑과 유효기간차이가 1년정도 차이가 나고 또 유효기간이 내년2월이라 다시 스탬핑을 하려하는데..

    대사관에 인터뷰예약을 하려고 보니 첨에 I-129 유효기간을 적는란이 있으나 벌써 유효기간이 지나 인터넷으로 날짜를 예약을 할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어찌어찌해서 인터넷으로 산 핀번호는 날리고 전화로 다시 돈주고 핀을 사서 예약을 하긴 했는데..

    예약시 그분께 I-129의 만료된 유효기간에 대해 여쭸더니 정확치는 않으나 I-797의 유효기간만 살아있음 인터뷰시 아무 문제가 없을꺼라고 하시더라구요..

    곰곰히 생각해보면 그분 말씀이 맞는것 같은데.. 그래도 확인차원에서 여기에 여쭤봅니다..

    혹시 아시는분.. 좀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