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작년 8월, EB-2 승인

  • #474636
    드디어 자유 70.***.112.232 2299

    오늘 변호사 사무실에서 텍사스 이민국으로부터 140, 485 모두 승인되었다는 편지를 받았다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작년 8월 대란에 신청해서 많이 기다릴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왔네요. USCIS 웹사이트에 저의 140 번호가 invalid 번호라고 떠서 걱정을 했었습니다. 2006년 2월이 PD이고, EB-2 입니다.
    기다리는 모든 분께 좋은 소식이 빨리 전해지길 바랍니다.
    이제 여권에 비자스탬프 없이 자유롭게 한국 왔다갔다 할 수 있는 거지요?
    제가 영주권자로서 신고 해야할 것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