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을 드뎌 받았네요^^

  • #473593
    Kevin 99.***.249.166 3174

    EB 2순위로 작년 12월에 동시 접수하였습니다,
    드뎌 저도 저번주에 카드를 받아서 너무 기분이 좋구요,,,

    한가지 궁금한 사항은요,,담주에 해외출장을 가야 하는데
    그냥 영주권 카드와 여권만 준비해서 가면 되는지요,,

    다른 서류 준비할것들은요,,I-94는 어떻게 되는건지,,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

    • 꿀단지 98.***.198.111

      너무 좋으시겠어요, 축하드립니당~~ 출입국시 여권과 카드만 있으면 휙~ 통과되져. 딴건 필요없습니다. 혹시 모르니까 보관은 해두시는게…

    • 축하 129.***.38.20

      그냥 영주권카드랑 여권만 있으면 출입국은 아무 문제 없습니다. I-94는 그냥 떼버리셔도 됩니다. 그냥 두면… 그대로 붙어있을 겁니다. 운이 좋아 입국심사관이 보면 떼가고, 아니면, 너덜거리다가 사라지겠죠. 여튼… 이제 I-94는 님에게 아무 의미가 없답니다. 출입국 문제라면 여권+영주권 그게 끝입니다.

    • ㅎㅎ 71.***.153.186

      접수하고 빨리 받으셨네요. 축하합니다!

      그런데 동시접수가 무엇인지요??

      -저희도 곧 파일링할 예정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