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3120:57:54 #3967215sm 73.***.49.73 1560
많은 미국인들이 입에 겨우 풀칠하면서 사는거 같네여.. 늎스나 유튜브보면 미국인들 대부분 겨우 연명하는거 같네여.. 정말 안타깝네여 https://www.youtube.com/watch?v=3B24J1GGkr0
-
-
애기랑 10대 포함이라 그런거 아닐까?
-
주식 은퇴계좌에 웬만한 사람들 최소 100만불있다는거…
-
구라치지마라 그런 미국인들 극소수다 구라재이애
-
-
-
그래도 미국인들보단 부자다.. 미국인들 대부분 거지 털랭이다..
-
-
누가 내 애기를 하는가?
-
요즘 K자형 이코노미라고 하잖아. 중간이 별로 없고 아래쪽은 더 힘들어지고 윗쪽은 더 부유해지는 상황임.
힘들어지는거 같으면 자신이 아래쪽에 속한다는 얘기고, 주변이 많이 그렇다면 그런 환경에서 산다는거지. 자신이나 주변이 멀쩡하게 잘 살고 있고 투자로 돈도 벌었다면 위에 속하는 것임.
빈익빈 부익부가 좋은 현상은 아니지만, “미국인 대부분이 겨우 연명“하고 있는건 아님. 아닌 사람도 늘고 그런 사람도 늘었다고 보면됨.
-
구글 찾으면 다 나온다. 미국인들에 평균 401k balance 는 167k 정도. 미국인들이 은퇴하는 나이에 평균 401k balance 는 300k 정도. 별로 많지는 않네요. 어느기사를 보니까 실제로 미국 은퇴자들이 은퇴후에 팔요한 충분을 돈을 가지고 은퇴를 못하기 때문에 앞으로 사회적인 문제가 된다라고 하더군요. 특히 미국은 의료비가 살인적이기 때문에 은퇴후에 더더욱 돈이 많이 필요한데 실제로 그렇지 못하다는 겁니다 (메디케어 꽁짜 절대아닙니다)
-
백인은 말하지 마라 니네가 뽑았잖아 아직도 38프로 지지율 백인인구 55프로. 아직도 절반이상의 백인은 트럼프지지하고 있음
-
미국에서는 아예 잘 살던가 아님 아예 찢어지게 가난하게 못 살던가 둘중에 하나만 해야 됨
찢어지게 가난하면 그나마 정부에서 받는 혜택이라도 있는데 애매하게 벌면은 아예 그냥 혜택 제로임 -
아니야 미국에서는 아주 조금 벌어서 정부혜택 빋아도 살아길수 없음 .미국은 무조건 돈 많이 벌어야함
-
미국인들의 삶까지 걱정하는 당신이야 말로 이시대의 성인 아니 오지랍퍼. 니일이나 잘하소. 원화가치 보면 동남아 수준
-
이매국노 태극기부대야.. 원화가치만 그러냐 일엔화도 마찬가지야 이무식아.. 무식아.. 무식아.. 극우사상을 가진놈들은 답이없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