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인들 사는게 너무 고달푸네여 ㅠㅠㅠㅠ 미국인들 사는게 너무 고달푸네여 ㅠㅠㅠㅠ Name * Password * Email 백인은 말하지 마라 니네가 뽑았잖아 아직도 38프로 지지율 백인인구 55프로. 아직도 절반이상의 백인은 트럼프지지하고 있음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