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인들 사는게 너무 고달푸네여 ㅠㅠㅠㅠ 미국인들 사는게 너무 고달푸네여 ㅠㅠㅠㅠ Name * Password * Email 이매국노 태극기부대야.. 원화가치만 그러냐 일엔화도 마찬가지야 이무식아.. 무식아.. 무식아.. 극우사상을 가진놈들은 답이없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