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인들 사는게 너무 고달푸네여 ㅠㅠㅠㅠ 미국인들 사는게 너무 고달푸네여 ㅠㅠㅠㅠ Name * Password * Email 미국에서는 아예 잘 살던가 아님 아예 찢어지게 가난하게 못 살던가 둘중에 하나만 해야 됨 찢어지게 가난하면 그나마 정부에서 받는 혜택이라도 있는데 애매하게 벌면은 아예 그냥 혜택 제로임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