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5 들어가면 학교 안다녀도 되나요?

  • #3375523
    485 172.***.15.35 1576

    현재 F1 비자입니다
    취업이민 비숙련 진행중인데요
    485 신청하면 콤보카드와 상관없이
    바로 학교를 그만두거나
    등록했던 학기만 마치고 다음 학기부턴 등록안해도 되나요??

    아니면 콤보카드 나온 다음부터 안다녀도 되는건가요?

    그리고 140,485 동시신청과 따로 신청시 인터뷰 잡히는 속도가 다른가요??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

    • h 99.***.93.97
    • Eb3 비숙련 107.***.203.181

      ㅋㅋㅋㅋㅋ

    • 485 172.***.14.189

      네 485 문제 생김 바로 불체시작인건 알고있습니다. 문제생기면 바로 포기하고 돌아갈 생각이라서요.

    • 485 172.***.14.5

      여기 답 없는 애들 많구나…

    • 174.***.2.52

      응.여기에 답이 없는 애들 많은데 그 중에서 너가 제1호야 원글아.

    • 485 172.***.15.85

      헛소리도 참 정성들여 써놨다
      시간이 남아도는거보니 방구석 백수거나
      한량이겠지. 밤샌거 같은데 어여 자라

    • 11112 174.***.10.7

      저는 그냥 안다녔음.. 다녔는데 영주권 안나오고 다른케이스로 또 넣어봐야 거절이유가 있었을텐데 또 거절될거고 구차하기 싫어서 아니면 바로 한국갈라고 안다녔는데 rfe한번 뜨고 영주권나옴

    • 11112 174.***.10.7

      인터뷰 기간이 방학이었고 인터뷰 후에 안다녔다는말임

    • 485 172.***.15.87

      제가 궁금한건 485접수한날 기준으로 다음학기는 안다녀도 되는지입니다. 이미 다니고 있는 학기는 정상적으로 마치구요. 만약 제가 내일 485를 접수하면 이번학기는 그냥 다니고 다음학기부턴 학생비자를 유지안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 해외 68.***.192.114

        485 접수 날짜부터 신분조정기간이기 때문에 f-1을 유지안해도 미국에 체류할수 있는 ‘신분’ 이 되는 셈입니다
        다만 만약 485가 거절된다면 미국에 남아있을수 있는 ‘신분’ 이 안되기 때문에 바로 미국을 떠나야 하는 거죠.
        인터뷰시 케바케 인거 같습니다. 저 아시는 분은 인터뷰 첫 질문이 “너 지금 합법적 신분 유지하고 있어?” 라고 묻더니 대답듣기도 전에 바로 “어? 너 EAD 카드 신청했었네, 그럼 일하고 있어야 하는데 지금 일해? 재직증명서 있으면 줘” 였습니다.
        485 거절되면 한국 돌아가지 뭐 라는 마인드시면 다음학기 부터 안다니셔도 되요.

    • 접수증 45.***.65.43

      제 변호사는 485 접수증을 받고 나서야 학생비자유지 안해도 된다고 말해줬구요, (그러니까 접수증을 받을때까지는 계속 학교 나가라고 했어요)
      인터뷰 속도는 케바케인듯 합니다(주변 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