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485 들어가면 학교 안다녀도 되나요? 485 들어가면 학교 안다녀도 되나요? Name * Password * Email 제가 궁금한건 485접수한날 기준으로 다음학기는 안다녀도 되는지입니다. 이미 다니고 있는 학기는 정상적으로 마치구요. 만약 제가 내일 485를 접수하면 이번학기는 그냥 다니고 다음학기부턴 학생비자를 유지안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