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485 들어가면 학교 안다녀도 되나요? 485 들어가면 학교 안다녀도 되나요? Name * Password * Email 제 변호사는 485 접수증을 받고 나서야 학생비자유지 안해도 된다고 말해줬구요, (그러니까 접수증을 받을때까지는 계속 학교 나가라고 했어요) 인터뷰 속도는 케바케인듯 합니다(주변 보니까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