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alk Free Talk 주식고수없냐?고점인데 사야되냐? EditDeleteReply 2026-06-1917:38:53 #3968749 ㅎㅎ 174.***.35.30 186 유튜버들은 고점이래도 사라고 하는데 우짜면 좋노? 7ㅡ10 월 사이 폭락좀 오냐? 주식 아다 떼기 노무노무 힘든다 Love2 Hate0 List Write EditDeleteReply ZCC 32.***.182.130 2026-06-1918:50:15 없어져도 되는돈이면 넣으셈 EditDeleteReply 도대체 149.***.242.96 2026-06-1921:08:14 이더리움은 언제오르냐.. 남들 다 주식으로 돈벌때 나만 -30%다 ㅠㅠ 유튜버들이 월가에서 조용히 이더리움사고있다고해서 샀는데 이게 도대체 어떻게된일이냐 EditDeleteReply 팍민 98.***.196.219 2026-06-2017:22:23 형배야 내릴 때 불평하며 안사고 지금와서 왜그러냐?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