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고수없냐?고점인데 사야되냐?

  • #3968749
    ㅎㅎ 174.***.35.30 183

    유튜버들은 고점이래도 사라고 하는데
    우짜면 좋노?

    7ㅡ10 월 사이 폭락좀 오냐?

    주식 아다 떼기 노무노무 힘든다

    • ZCC 32.***.182.130

      없어져도 되는돈이면 넣으셈

    • 도대체 149.***.242.96

      이더리움은 언제오르냐.. 남들 다 주식으로 돈벌때 나만 -30%다 ㅠㅠ 유튜버들이 월가에서 조용히 이더리움사고있다고해서 샀는데 이게 도대체 어떻게된일이냐

    • 팍민 98.***.196.219

      형배야 내릴 때 불평하며 안사고 지금와서 왜그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