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alk Free Talk 주식고수없냐?고점인데 사야되냐? 주식고수없냐?고점인데 사야되냐? Name * Password * Email 형배야 내릴 때 불평하며 안사고 지금와서 왜그러냐?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