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alk Free Talk 주식고수없냐?고점인데 사야되냐? 주식고수없냐?고점인데 사야되냐? Name * Password * Email 이더리움은 언제오르냐.. 남들 다 주식으로 돈벌때 나만 -30%다 ㅠㅠ 유튜버들이 월가에서 조용히 이더리움사고있다고해서 샀는데 이게 도대체 어떻게된일이냐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