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한인회사 영주권 진행중 빅텍 이직기회 EditDeleteReply 2026-06-2322:14:29 #3968978 ㅇ 73.***.197.5 698 한국회사 다니고 있고 영주권 지금 perm 기다리고 있는데 신분은 h1b 있고요 그 와중에 빅텍 이직 기회가 왔습니다 아마 h1b랑 영주권 다 해줄텐데 처음부터 영주권 다시 시작해야되는게 흠이죠 빅텍이 돈도 많이 주는만큼 업무강도도 쎌텐데 영주권 노예 다시 하면 3-4년 다시 죽어라 버텨야되고.. 그냥 이번 기회는 버리고 현 회사에서 신분 해결부터 하고 다시 이직 노려보는게 맞을까요? 이직기회가 쉽게 오는게 아닌거같아서 고민되네요 Love4 Hate4 List Write EditDeleteReply ㅇㅇ 76.***.113.161 2026-06-2401:03:39 Perm기다리는중인거면 1년정도 되었나요? h1b랑 영주권 확실히 다 해준다면 저라면 옮길텐데. 한인회사도 어디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헬라바마 이런곳이면 탈출부터 할듯요. EditDeleteReply ㅇㅇ 96.***.15.161 2026-06-2401:29:31 요즘 빅텍에서 perm 진행이 잘 안 됩니다. 광고단계에서 지원서가 쏟아져서 그다음으로 진행이 안 돼요. 그냥 영주권 받고 옮기세요 EditDeleteReply be 73.***.210.158 2026-06-2403:04:08 빅택중에 최근에 레이오프 없었던 회사가 없을텐데 영주권 진행 되는 회사가 있을까요? EditDeleteReply 123 24.***.171.94 2026-06-2410:28:23 나라면 걍 갈듯 EditDeleteReply 123 24.***.68.96 2026-06-2410:35:45 머리가 좋은 사람이면 바로 계산이 설텐데 이런 쓰레기 싸이트 와서 물어보는거 보니 빅테크는 주작이거나 아님 어차피 한국 리턴할 운명인듯. 비자 문제는 무조건 보수적으로 접근하는게 맞음. 한인회사에서 대충 서류도 빨리빨리 해주고 잘릴 위험도 없으면 그냥 거기에 짱박혀서 신분부터 해결하는게 당연한거임. 굳이굳이 빅테크 가서 본인 미래 불확실성을 어거지로 올릴 이유 없음. EditDeleteReply 노이반 163.***.249.42 2026-06-2414:41:32 일단 신분부터.. 빅텍은 나중에 아무때나 가면 됨 EditDeleteReply 1 74.***.32.238 2026-06-2513:54:50 나같아도 일단 영주권부터.. 영주권은 넘 변동사항이 많고 앞으로 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일단 들어간거 받으세요. 빅텍오퍼야 영주권 받고 또 받으면됨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