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한인회사 영주권 진행중 빅텍 이직기회 한인회사 영주권 진행중 빅텍 이직기회 Name * Password * Email 나같아도 일단 영주권부터.. 영주권은 넘 변동사항이 많고 앞으로 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일단 들어간거 받으세요. 빅텍오퍼야 영주권 받고 또 받으면됨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