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한인회사 영주권 진행중 빅텍 이직기회 한인회사 영주권 진행중 빅텍 이직기회 Name * Password * Email 머리가 좋은 사람이면 바로 계산이 설텐데 이런 쓰레기 싸이트 와서 물어보는거 보니 빅테크는 주작이거나 아님 어차피 한국 리턴할 운명인듯. 비자 문제는 무조건 보수적으로 접근하는게 맞음. 한인회사에서 대충 서류도 빨리빨리 해주고 잘릴 위험도 없으면 그냥 거기에 짱박혀서 신분부터 해결하는게 당연한거임. 굳이굳이 빅테크 가서 본인 미래 불확실성을 어거지로 올릴 이유 없음.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