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한인회사 영주권 진행중 빅텍 이직기회 한인회사 영주권 진행중 빅텍 이직기회 Name * Password * Email 요즘 빅텍에서 perm 진행이 잘 안 됩니다. 광고단계에서 지원서가 쏟아져서 그다음으로 진행이 안 돼요. 그냥 영주권 받고 옮기세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