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한인회사 영주권 진행중 빅텍 이직기회 This topic has [6]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21 hours ago by 노이반. Now Editing “한인회사 영주권 진행중 빅텍 이직기회”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한국회사 다니고 있고 영주권 지금 perm 기다리고 있는데 신분은 h1b 있고요 그 와중에 빅텍 이직 기회가 왔습니다 아마 h1b랑 영주권 다 해줄텐데 처음부터 영주권 다시 시작해야되는게 흠이죠 빅텍이 돈도 많이 주는만큼 업무강도도 쎌텐데 영주권 노예 다시 하면 3-4년 다시 죽어라 버텨야되고.. 그냥 이번 기회는 버리고 현 회사에서 신분 해결부터 하고 다시 이직 노려보는게 맞을까요? 이직기회가 쉽게 오는게 아닌거같아서 고민되네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