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스페이스 엑스 상장 등 주식 시장 어떻게 될것 같냐? EditDeleteReply 2026-06-0200:03:50 #3967306 맙소사 174.***.97.70 194 사람 하나 살린다고 생각하고 예측좀 해줘라 나도 좀 먹자 배가 노무 노무 고프다 Love3 Hate6 List Write EditDeleteReply 쒸레기세 172.***.198.134 2026-06-0216:16:31 일베쓰레기는 준석이말따라 코스피 2x 인버스 사야지, 왜 여기서 기웃거려? 빨리 코스피 숏에 올인! 덕영아 너두 숏질 잘하니까 같이가! EditDeleteReply wa 12.***.217.64 2026-06-1816:21:10 Brad’s “monthly dividend”: https://www.threads.com/@bradkong1/post/DZiCcC1Eagj EditDeleteReply 오랏줄 107.***.93.19 2026-06-0521:02:55 상장 후 조그 있다가 거의 반토막 남. EditDeleteReply 그거시 100.***.89.155 2026-06-0710:35:16 유동주식수는 얼마 안되고 약 4프로 전후라는데, 주가총액은 높은데 거래되는 주식수는 별로 없고 나스닥 룰이 바뀌어서 상장후 2주만에 나수닥 지수에 편입이 되니까 지수 추종 펀드가 자동 매입에 들어가서 주가를 받쳐주기는 하겠지만 연말에는 폭락 가능성 있다고 본다. EditDeleteReply 타키니 140.***.198.159 2026-06-0810:33:05 IPO후 얼마 가지않아 많이 떨어질겁니다. 실제 비지니스 성과가 수년 내로 나오기 시작하면 IPO 가격을 훌쩍 넘어 치솟을 수도 있겠고요. 이건 누구나 할 수 있는 원칙적인 얘기입니다. 뱐칙과 예외가 있을 수도 있겠죠. 각종 인덱스에 금방 포함될 예정이고, 이 분야 passive etf들도 있으니, 리스크를 조금 줄이면서 익스포즈도 되고 싶다면 이런 것들도 옵션이 될 수 있을겁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