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스페이스 엑스 상장 등 주식 시장 어떻게 될것 같냐? 스페이스 엑스 상장 등 주식 시장 어떻게 될것 같냐? Name * Password * Email 상장 후 조그 있다가 거의 반토막 남.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