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스페이스 엑스 상장 등 주식 시장 어떻게 될것 같냐? 스페이스 엑스 상장 등 주식 시장 어떻게 될것 같냐? Name * Password * Email 일베쓰레기는 준석이말따라 코스피 2x 인버스 사야지, 왜 여기서 기웃거려? 빨리 코스피 숏에 올인! 덕영아 너두 숏질 잘하니까 같이가!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