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스페이스 엑스 상장 등 주식 시장 어떻게 될것 같냐? 스페이스 엑스 상장 등 주식 시장 어떻게 될것 같냐? Name * Password * Email Brad's "monthly dividend": <a href="https://imgbb.com/"><img src="https://i.ibb.co/vCHtnjcz/3.png" alt="3" border="0" /></a> https://www.threads.com/@bradkong1/post/DZiCcC1Eagj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