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AD 카드 90일 넘어갔고 현재 EAD도 만료되었습니다.
인포패스도 계속 갔고 전화도 했지만 승인될 기미가 안 보이네요.
7/3일날 인터넷으로 리뉴 신청한 케이스(네브라스카)입니다.
바이오는 7/31일날 했고요.
이번에 3번째 리뉴입니다. 그전까진 텍사스에서 했고 신청후 한달정도에서 다 승인이 났었습니다.
90일 넘게 처리 안된건 어떻게 법적으로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아래 옴버즈맨 기사보고 희망을 가져보는데요.
혹시 90일 넘으신 분이 얼마나 많은지 공유 했으면 좋겠습니다.
아님 승인되신 분들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