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영주권진행시 질문

  • #3374054
    질문자 211.***.26.16 2150

    현재 i140을 접수하여 한국에서 영주권을 진행중에 있는데요
    미국에서 진행할경우 485접수후 소위말하는 콤보카드 즉 ead가 나오는 것으로 아는데
    한국에서 ds-260으로 영주권 진행할경우 ead도 발급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한국에서 영주권진행할 경우 미국에서 언제부터 잡서치부터 취업준비하시는지도 문의드립니다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 KEY 38.***.246.2

      네 가능합니다~ 485접수하고 2-3개월안에 콤보카드 나와요~

      그거 들고 미국 들어오시면 됩니다.

      잡은 미리미리 찾으면 좋겠죠~ 회사 협의하에 카드나올때 맞춰서 오시면 되니까

    • 질문자 211.***.26.16

      한국에서도 i-485접수가 가능한가요 제가알기로는 ds260으로 접수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 Bn 172.***.39.191

      한국에서 이민비자 프로세싱 (ds-260)하면 ead 안나옵니다. 485 접수도 안하고요.

    • llll 209.***.188.50

      I485는 님이 미국에 있을 때, 현실적으로는 님이 현재 미국에 유효한 신분으로 체류할 때 특정한 조건에서만 가능합니다. 이민의도가 허용되는 비자 또는 그 외 비이민비자로 입국하여 마음을 바꾼 경우, 현실적으로는 90일 룰을 만족시킨 경우입니다. 한국에서 하시면 Ead안나와요

    • ㅌㅌ 137.***.206.231

      140 승인후에 이민비자 신청하고 잡 서치 시작하셔야죠. 140은 가능하면 프리미엄으로 하시길…

    • 정리 221.***.179.12

      윗굴중 bn님 iiii님 글외에 질문자남깨 다 해당사헝없습니다
      140승인후 미국에서 접수한경우는 485 그 외는 ivp 즉 ds260진행입니다

      140숭인후 ds260접수 후 260에 대한 rd받으시고 시작하심됩니다
      260 rd 후 소요기간이 3-6개월 예상하셨을때
      구직기간으로 맞아떨어지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또 그렇게 추천하십니다

      ivp의 경우 ead는 해당되지않습니다
      승인까지 화이팅이요

    • 정리 221.***.179.12

      아이폰이라 오타가 많네요
      감안하고 봐주세요

      • 그러네요 24.***.134.22

        안드로이드 폰으로 바꾸시죠. 요즘 삼성 갤럭시 A10 언락폰으로 아마존에서 $130에 샀는데 대만족입니다.

    • 궁금 24.***.94.55

      한국에서 진행하는 프로세싱을 전혀 모르는데 DS260접수후 직업을 찾는다는게 무슨말인가요?
      정말 궁금해서 그러는데 I-140접수하는거 자체가 이미 스폰서해주는 job을 찾아서 접수하는거 아닌가요?

    • Bn 98.***.12.94

      궁금님 아마도 niw같은 스폰서 필요 없는 이민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프리미엄도 불가능 할꺼고요.

    • 질문자 110.***.54.61

      저는 niw-eb2를 문의드렸습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