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한국에서 영주권진행시 질문 한국에서 영주권진행시 질문 Name * Password * Email 한국에서도 i-485접수가 가능한가요 제가알기로는 ds260으로 접수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