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한국에서 영주권진행시 질문 This topic has [11]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질문자. Now Editing “한국에서 영주권진행시 질문”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현재 i140을 접수하여 한국에서 영주권을 진행중에 있는데요 미국에서 진행할경우 485접수후 소위말하는 콤보카드 즉 ead가 나오는 것으로 아는데 한국에서 ds-260으로 영주권 진행할경우 ead도 발급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한국에서 영주권진행할 경우 미국에서 언제부터 잡서치부터 취업준비하시는지도 문의드립니다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