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하루만 참을걸 왜그걸못참고… EditDeleteReply 2025-11-0417:37:00 #3951668 롱 146.***.202.5 237 tqqq 사자마자 -7% 됬는데 어떡하나요.. 금도 4400 꼭대기에서사고 손절하고 월요일에 장열리자마자 나스닥3배 들어갔는데 나스닥잋오늘이 3주만에 최악의 날이라느데 억까가너무심하네요 ㅠㅠ Love2 Hate1 List Write EditDeleteReply Ark 172.***.195.78 2025-11-0419:06:26 주식 하루하고 안할라고? 뭘 어떡해.. 바겐세일인데 더 사야지!! EditDeleteReply 카리나 174.***.32.96 2025-11-0420:23:45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