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 참을걸 왜그걸못참고…

  • #3951668
    146.***.202.5 237

    tqqq 사자마자 -7% 됬는데 어떡하나요.. 금도 4400 꼭대기에서사고 손절하고 월요일에 장열리자마자 나스닥3배 들어갔는데 나스닥잋오늘이 3주만에 최악의 날이라느데 억까가너무심하네요 ㅠㅠ

    • Ark 172.***.195.78

      주식 하루하고 안할라고?
      뭘 어떡해.. 바겐세일인데 더 사야지!!

    • 카리나 174.***.32.96

      nu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