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하루만 참을걸 왜그걸못참고… This topic has [2]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7 months ago by 카리나. Now Editing “하루만 참을걸 왜그걸못참고…”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tqqq 사자마자 -7% 됬는데 어떡하나요.. 금도 4400 꼭대기에서사고 손절하고 월요일에 장열리자마자 나스닥3배 들어갔는데 나스닥잋오늘이 3주만에 최악의 날이라느데 억까가너무심하네요 ㅠ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