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하루만 참을걸 왜그걸못참고… 하루만 참을걸 왜그걸못참고… Name * Password * Email 주식 하루하고 안할라고? 뭘 어떡해.. 바겐세일인데 더 사야지!!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