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 디나인 후 어필 후 ead car renew ?

  • #3370748
    ㅠㅠ 174.***.19.57 1611

    안녕하세여.
    제목처럼 영주권 거절 후 어필을 했는데 결과 기다리는 중 ead card 가 만료되엇구 그 후에 리뉴가 되나요??

    감사합니다

    • 140 174.***.23.246

      리뉴 안될거구요. Ead 유효기간 남아있어도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485 거절 후는 불체 신분이시구요.. 어필중에는 거주는 할수 있습니다 . 어필후 승인이 되면 불체 기간이 웨이브 됩니다

    • ㅠㅠ 174.***.19.57

      그런건가요??

      제가 고용한 변호사는 리뉴 된다고 하고 신청시 90일 자동 리뉴 된다고 하던데….

      혹시 몰라서 여기다가 물어본 거거든요

    • ㅠㅠ 174.***.19.57

      그리고 어필 후는 팬딩 신분이라 하던데 그것도 아닌가요?

      말들이 다 달라서 원 …. 힘드네여 ㅠㅠ

    • 140 174.***.23.246

      485 거절후 즉시 불체자 신분이 됩니다. 항소는 별도로 30일 내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항소기간 동안 일을 해도 되냐 안되냐는 변호사님이 되신다고 해도 다른 변호사랑 꼭 상담 해보시길.. 말씀 하신 팬딩신분이란게 사실상 불체지만 재승인이 난다면 웨이버 받을수 있기 때문에 팬딩이란 말을 쓴거입니다. 만약 485 거절후 180일 넘긴 상태에서 항소가 기각 된다면 3년간 입국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