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영주권 디나인 후 어필 후 ead car renew ? 영주권 디나인 후 어필 후 ead car renew ? Name * Password * Email 그리고 어필 후는 팬딩 신분이라 하던데 그것도 아닌가요? 말들이 다 달라서 원 .... 힘드네여 ㅠ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