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영주권 디나인 후 어필 후 ead car renew ? 영주권 디나인 후 어필 후 ead car renew ? Name * Password * Email 485 거절후 즉시 불체자 신분이 됩니다. 항소는 별도로 30일 내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항소기간 동안 일을 해도 되냐 안되냐는 변호사님이 되신다고 해도 다른 변호사랑 꼭 상담 해보시길.. 말씀 하신 팬딩신분이란게 사실상 불체지만 재승인이 난다면 웨이버 받을수 있기 때문에 팬딩이란 말을 쓴거입니다. 만약 485 거절후 180일 넘긴 상태에서 항소가 기각 된다면 3년간 입국 금지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