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코드에 트랜스 미쎤 오일

  • #3377439
    zxcxzc 50.***.215.130 1263

    어코드에 트랜스 미쎤 오일이 아주 쪼금식 세는데…
    한 이틀정도 파킹해 세워놓으면 바닦에 몇방울 떨어질 정도 입니다.
    딜러에서는 엑쏄에 있는 부품을 갈아야 한답니다 한 1000불정도 든다는데…

    트랜스 미쎤 오일 레벨을 유지하면서 타고 다니면 되지 않나요?
    꼭 고처야 하는건지 해서 글을 남김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 00 69.***.59.24

      트랜스미션에서 오일이 새면 고치는데 돈이 많이 듭니다, 하다못해 개스킷 몇삽불짜리 갈아도 트랜스미션을 차에서 떼어야 하기 때문에 레이버 차쥐가 천불은 합니다. 확실히 틀ㄴ스미션 오일이고 어디서 새는지 확인하고 빨리 새차로 바꾸면서 트레드인 하는게 좋은 방법 일겁니다 저도 올해 오디세이 트랜스미션 오일 조금씩 샜는데 자동차 메카닉이 자기는 못 고치고 트랜스미션 전문점으로 가라 해서 갔더니 결국 2000불 줘서 고쳤네요, 재빨리 트레이드인 할걸 그랬습니다…

    • Transmission oil seal 198.***.20.85

      딜러에서 얘기하는 건 transmission oil seal일 텐데 파트 가격은 대략 20불 안쪽입니다. 참고로 TOS 작업이 맞다면 CV axle 교환하는 것과 동일한 작업이라 별로 어렵지 않으니 굳이 딜러에서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지금 상태면 그냥 탑업하시면서 타고 다니셔도 되고 나중에 CV axle 교환할 때 함께 교환하시면 작업 비용이 훨씬 덜 듭니다.

      • 12.***.14.8

        222222222222

        1000불이면 엑슬 가는것 까지 다 포함한 것 같네요.

    • 68.***.130.218

      월마트 가서 트랜스미션 릭할때 넣는거 하나 사서 넣고 임시땜방으로 있다가 차 빨리 파세요
      똑같은 증상으로 2000불 넘게 들었는데 문제는 언제든지 또 생길수 있습니다
      트랜스미션 문제생기면 감당이 안됩니다

    • jsp 67.***.48.229

      예전에 타던 10년넘은 혼다 미니밴 며칠에 몇방울씩 떨어졌습니다. 제가 가는 미캐닉은 고칠려면 1000불정도 든다고 하면서
      오일레벨 체크하면서 그냥 타고 다니라고 하던군요. 4-5년 더 아무 문제 없이 타고 다니다 팔았습니다.

      저만 운이 좋았던건지 모르겠습니다.

    • zxcxzc 50.***.215.130

      답변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