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어코드에 트랜스 미쎤 오일 어코드에 트랜스 미쎤 오일 Name * Password * Email 월마트 가서 트랜스미션 릭할때 넣는거 하나 사서 넣고 임시땜방으로 있다가 차 빨리 파세요 똑같은 증상으로 2000불 넘게 들었는데 문제는 언제든지 또 생길수 있습니다 트랜스미션 문제생기면 감당이 안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