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어코드에 트랜스 미쎤 오일 This topic has [6]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zxcxzc. Now Editing “어코드에 트랜스 미쎤 오일”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어코드에 트랜스 미쎤 오일이 아주 쪼금식 세는데... 한 이틀정도 파킹해 세워놓으면 바닦에 몇방울 떨어질 정도 입니다. 딜러에서는 엑쏄에 있는 부품을 갈아야 한답니다 한 1000불정도 든다는데... 트랜스 미쎤 오일 레벨을 유지하면서 타고 다니면 되지 않나요? 꼭 고처야 하는건지 해서 글을 남김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