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비성직자 영주권 심사를 까다롭게 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성직자 영주권보다 진행이 다소 늦어질것으로 예측가능 합니다. 비성직자 대신 취업이민 (2,3순위)으로 영주권 신청을 고려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9월 영주권 문호를 보면 비성직자들은 9월에 Unauthorized 입니다.
종교비자 내주고 영주권 스폰서 해주고….그리곤 주는 월급을 모두 감사헌금이나 십일조로 내게끔하는 시스템으로 교회가 돈 안들이고 사역자 쓰고 영주권 받은 사람(사람이 만든 법도 못지키는 사람이 하나님이 만든 법을 지킬지 의심스러움)은 캐쉬잡으로 생활영위하고. 미국 대도시에 한인교회가 몇개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