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비성직자 케이스 비성직자 케이스 Name * Password * Email 종교비자 내주고 영주권 스폰서 해주고....그리곤 주는 월급을 모두 감사헌금이나 십일조로 내게끔하는 시스템으로 교회가 돈 안들이고 사역자 쓰고 영주권 받은 사람(사람이 만든 법도 못지키는 사람이 하나님이 만든 법을 지킬지 의심스러움)은 캐쉬잡으로 생활영위하고. 미국 대도시에 한인교회가 몇개인지...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