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쯤 직업때문에 시민권을 받았습니다.
가족모두 와이프랑 자식이 한국에 있어 국적이탈신고는 아직 하지 못했습니다.
국적이탈 신고에 때문에 생기는 문제들 은행, 집, 대출 등등.한국에서 군대도 다녀오고 여러세금도 납부하고 있는데…
이제 한국여권이 만료되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도움을 구하고자 합니다.다른분에 그냥 한국여권 연장신청하면 된다고 하는데….(가능한지요?)
미국여권으로 2017녕 2018년에 한국다녀왔습니다.아니면 혹시 국적 이탈신고하시고 미국에서 한국은행 재산 및 대출문제 어떻게 하셨는지 경험있으시면 공유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