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국적이탈 신고 국적이탈 신고 Name * Password * Email 현실적으로 한국여권 써서 입국하시면 벌금도 벌금인데 추후 동포 비자 받을 때도 문제 삼을 수 있습니다. 주의하세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