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alk Free Talk 월 300만원에 대한 생각 완전 상위권이죠 EditDeleteReply 2026-05-1308:28:15 #3965756 David yoon 65.***.60.218 611 증거 상위 몇 %까지나옴 Love1 Hate1 List Write EditDeleteReply ㅋㅋㅋ 12.***.199.18 2026-05-1309:08:17 능력없는 애들한테나 상위권 소리듣는거구요 EditDeleteReply 헐빈당 122.***.38.137 2026-05-1403:21:35 물어보는 사람마다 답이 다 다르지. 객관적인건 통계를 보면 됨. 2025년 기준 연 3600만원이면 두터운 중간 그룹에 속함. 평균은 약 4100만원. 3600은 통계상 중간값에 가까움. 연봉 5000이 되면 상위 28%선. 이걸 가지고 “완전 상위권”이라고 할 수는 없음. EditDeleteReply ㅋㅋㅋ 12.***.199.18 2026-05-1408:03:27 아니 ㅅㅂ 평균이 4100인데 3600이 중간 이하지 어떻게 중간이야. 대가리 총맞음? EditDeleteReply 헐빈당 122.***.38.137 2026-05-1507:55:30 >아니 ㅅㅂ 평균이 4100인데 3600이 중간 이하지 >어떻게 중간이야. 대가리 총맞음? 무식을 티내지 말고. “중간값”의 뜻은 아는가? 니가 중간이라고 생각하는 숫자가 아니라, 통계에서 추출된 값이다. 평균값과 중간값이 다름. 이 통계의 경우 평균이 더 높음. 너는 대가리에 총맞아도 문제 없겠는데. 뇌가 작아서 별로 피해가 없을거야. EditDeleteReply 덤덤한 아자씨 50.***.248.141 2026-05-1617:08:25 돈에 중독된 녀석들 ㅉㅉ EditDeleteReply 후리카케 24.***.46.114 2026-05-1713:43:26 한국이라면 임대소득으로 가야지 EditDeleteReply ln(x) 47.***.154.247 2026-05-1523:35:42 헐빈당이 맞는 소리하는데…소수 고소득자가 평균을 많이 올려버리니 중간값은 평균보다 좀 아래로 내려가는 것이 당연한데.. 문사철박사인가보네…ㅋㅋㅋ..중학교에서 배우는 2차방정식도 못푸는 인문학박사는 폐지해버려야 한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